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루에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서 새로운 로얄스타일이 나왔어요

따끈따끈 신상이 들어왔으니 한번 구경해봐야겠죠?

 

 

지금바로 구경 GO!!

 

 

 

 

 

일단 판매 기간이에요!

2020년 01월 23일 ~ 2020년 02월 19일 밤 11시 59분

다들 늦지않게 까먹지않고 구매하실분들은

꼭 기간안에 구매하시길 바래요

이쁜거 많이 뽑아가시구요ㅎㅎ

 

 

 

 

 

 

 

이번에 나온 스라벨 입니다 해적컨셉이네요

스라벨은 이쁘게 잘나온거같아요 해적!!

캐릭터 직업이 해적인 분들이 입으면 딱 이겠네요

 

 

 

저번에 나온 잡로얄도 귀여웠는데

이번에 나온 잡로얄도 귀엽고 이쁘네요!

다들 벌써 입고다니고 다니네요

이건 사야해ㄱ('ㅇ')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