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DaLu 첫 블로그 시작

DaLu 2019. 4. 18. 19:25

안녕하세요 DaLu입니다

 

오늘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글을 보고 계시는분들 중에 제가 부족한점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싹이지만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방금 글을 작성하다가 날라갔어요...

 

그래서 다시 작성하고 있어요..........어후....ㅠㅠ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된 계기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시작하게됐어요

 

처음에 티스토리 라는걸 들었을때 저는 잉?? 그게뭐야??

 

티스토리?? 블로그 하면 네이버 블로그 아닌가? 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블로그 종류는 무궁무진 하고 엄청 많더군요

 

제가 알고있는거는 다음,네이버,구글 이정도 밖에 없었는데

 

세상은 정말 넓고 넓은거같아요

 

지금 글을 작성하는 와중에도 또 날라갈까봐 무서워서

 

열심히 임시저장을 누르고 있어요....ㅠㅠ

 

제가 블로그 시작한 계기가 유튜브 영상을 보고

 

시작한거라고 했는데 유튜브 는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알고계시죠

 

YouTube 에서는 다양한 영상을 보고 즐길수있는데

 

그중에서도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내가 원하는것을 골라서 볼수있다는 장점

 

무료로 시청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죠

 

요즘 광고가 많이 늘긴했지만 우리에게는 거슬리지않아요

 

스킵이 있잖아요 핳하!

 

 

블로그 시작하는 방법 은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엄청많은 글과 정보가 있어요

 

하지만 내가 멍청해서 이해가 안되는건지 따라해도 잘모르겠어요 저는..

 

그 많은 영상중에서 이분 리뷰요정 리남님의 영상을 보고 용기를 얻어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영상보고 오늘 시작했지만요 핳!

 

솔직히 시작하는방법은 간단하지만 수입을 어떻게? 내는지 몰라요

 

수입내는것은 어렵고 모르겠어요

 

그래서 저도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다가 몇일만에 포기한적도 있어요

 

 

그렇지만 블로그로 수익을 낸다고 하면 부럽죠

 

내가 생각하기로는 그냥 글올려서 수익이 난다고 생각이 드니까 ..

 

집에서도 PC방에서도 할수있고 요즘은 핸드폰으로도 블로그 글을 작성할수있으니까요

 

솔직히 용돈벌이 라도 된다면 저는 그것도 행복할거같아요

 

리뷰요정 리남님의 영상을 보고 배운게있어요

 

나도 꾸준히 천천히 시작한다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다 라는것을!!

 

그래서 리뷰요정 리남님의 영상을보고 오늘 시작해요!

 

정말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목소리도 차분하셔서

 

돌머리 소유를 하고있는 저도 배우면서 할수있겠다! 했죠

 

https://www.youtube.com/watch?v=x1PlZ11SdH4

 

여기 리뷰요정 리남님의 영상입니다 제가 이영상을보고 바로 시작했어요

 

다른분들도 저처럼 고민하고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같이 영상을보고 배워봐요!

 

저는 알바가 아니고, 리남님을 오늘 처음알게된거고,

 

이분영상을 보면서 정말 배우면서 천천히 성장하고 싶어서 글을 작성한거에요

 

오해하지마시구 .. 사실 이글을 올려도 되는지 안되는지도 몰라요.....

 

아는게 없으니까요..ㅎㅎ 화이팅 해봅니다!

 

영상을 올려주신 리뷰요정 리남님께 감사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 양꼬치 먹고왔어요  (0) 201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