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DaLu입니다 

 

간만에 양꼬치 먹고왔어요

계속계속 먹고싶었는데..ㅎㅎ

 

옜날에 살던 동네에서

우연히 양꼬치 먹으러 갔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또 생각이나서 이번에 다녀왔어요

 

 

인천에 있는 만수동 램월드 라는 양꼬치집이이에요

 

이름이 조금 특이하죠?

그래서 기억하기 더 쉬웠던거같아요

 

새벽3시까지하니까 늦게까지 먹으러 갈수있어요!

 

 

 

기본반찬

 

처음에 30000원짜리 세트 메뉴 시켰어요

 

이게 기본 반찬이구요

부추가맛있어서 더달라고 해서 두개에요

 

비도 오고하니 양꼬치 먹기 좋은거같기도 하고 ㅎㅎ

그냥기분탓....인거같기도하고!!

 

 

 

꿔바로우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는거에요!

30000원 치고 가성비 괜찮죠??ㅎ

달달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저희는 3명이서 먹어서 조금 부족한거같아서

양꼬치 생,양념 하나씩 추가했어요

10개에 12000원 정도 했던거같아요

 

 

 

 

숙주나물볶음

 

서비스로 숙주나물볶음을 받았어요

 

다른테이블도 다 주더라구요

 

사장님이 인심이 좋으시네요ㅎㅎ

공짜는 다 좋아요!

 

맛도있고,가격도 괜찮은거같아서 좋은거같아요

양꼬치는 맛있고 좋은데.. 비싸서 ㅠㅠ;

 

다음에도 먹으러 가고싶어요

꿀♥맛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Lu 첫 블로그 시작  (10) 2019.04.18